잡담 겜판보면 관리팀은 왜있지
페이지 정보
본문
겜판보면 주인공이 미친 업적 달성할때마다
그냥 끼에에엑 하면서 호들갑 한번 떨어주고 야근 해야한다고 하는걸로 끝나는데 얘넨 뭐 때문에 야근하는거고 뭐 하는 애들인지 모르겠네
밸런스나 이런건 보통 AI가 다 해주는 설정이던데
그냥 스트리머 방송보는 애들 아닌가
그냥 끼에에엑 하면서 호들갑 한번 떨어주고 야근 해야한다고 하는걸로 끝나는데 얘넨 뭐 때문에 야근하는거고 뭐 하는 애들인지 모르겠네
밸런스나 이런건 보통 AI가 다 해주는 설정이던데
그냥 스트리머 방송보는 애들 아닌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keowpals님의 댓글
대여점 시절부터 쓰이는 클리셰인데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게임에 개입이 가능하든 불가능하든 게임을 서비스하는 회사 사람들 입장에서는 주인공은 OP를 숨쉬듯이 획득하거나 사용해서 게임의 수명을 줄이는 빌어먹을놈임





dkajdkasjdkasdj님의 댓글
그냥 최신 ai는 생각못하고 기본이 되는 달조떄 요소를 지금까지 쓰는중




null2002님의 댓글
주인공에게 제한을 걸거나 돋보이게하는 리액션 해주는거지 뭐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