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아포칼립스라고 적힌 것 대부분이 아포칼립스가 아님
페이지 정보
본문
다들 말만 아포칼립스지
진짜 세상이 멸망하고 점점 상황이 시궁창으로 빠지는게 아니라
멸망하고 오히려 계속 떡상하는걸 쓰고
아포칼립스라고 이름 붙힘
그나마 아포칼립스물이라고 느꼈던게
지구식 구원자 전형이었는데
최선을 다해 발악해도 힘들다는걸 느끼고
인간성이고 뭐고 다 팔아버리는 줄거리를 보면서
이게 아포칼립스지 라는 생각을 함
진짜 세상이 멸망하고 점점 상황이 시궁창으로 빠지는게 아니라
멸망하고 오히려 계속 떡상하는걸 쓰고
아포칼립스라고 이름 붙힘
그나마 아포칼립스물이라고 느꼈던게
지구식 구원자 전형이었는데
최선을 다해 발악해도 힘들다는걸 느끼고
인간성이고 뭐고 다 팔아버리는 줄거리를 보면서
이게 아포칼립스지 라는 생각을 함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Joynovel님의 댓글
요새 소설 진지하게 쓰면 성적이 별로라서









rocmql15님의 댓글
진짜 아포느낌나는건 별로 없죠








아브라카다브라마님의 댓글
사실 아포라도 능력이 너무 좋아서 그렇게 안느껴짐..



Nickname님의 댓글
요새는 아포칼립스 끝물에 재건기인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