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다크 판타지 정상화 후기 ?/5.0
페이지 정보

본문
"스승님 무슨 문제라도 있으신지요"
"그게 말이지"
"설마?"
"흠칫"
"설마 지금 평생 마법의 마자도 모르고 살아온 뇌근육이 마법이라는 지성의 영역에 도달하는 그림이 도저히 그려지지 않는, 그런 상황이신겁니까!?"
"아,아니야. 아마도"
예.. 저는 이런건 항마력이 딸려서 못봅니다. 흠칫을 대화로 하는거부터 충격적인데요.
세계관 개연성 기타등등 따지기 전에 문체부터 저에게는 안 맞네요
마음같아서는 1점주고 싶지만, 초반 3화도 못 넘기고 문체로 포기했으니, ?점수 드리겠습니다
?/5.0
1점 - 폐기물. 돈주고 보라해도 안봄
2점 - 쓰레기. 소설 입문자여도 말리고싶음
3점 - 킬링타임. 소설 입문자들은 재밌게 보겠지만, 숙련자에게는 너무 익숙할듯
4점 - 수작 - 새로운 시도 or 글을 잘 씀. 누구에게나 추천
5점 - 명작 - 후원도 가능할듯
"그게 말이지"
"설마?"
"흠칫"
"설마 지금 평생 마법의 마자도 모르고 살아온 뇌근육이 마법이라는 지성의 영역에 도달하는 그림이 도저히 그려지지 않는, 그런 상황이신겁니까!?"
"아,아니야. 아마도"
예.. 저는 이런건 항마력이 딸려서 못봅니다. 흠칫을 대화로 하는거부터 충격적인데요.
세계관 개연성 기타등등 따지기 전에 문체부터 저에게는 안 맞네요
마음같아서는 1점주고 싶지만, 초반 3화도 못 넘기고 문체로 포기했으니, ?점수 드리겠습니다
?/5.0
1점 - 폐기물. 돈주고 보라해도 안봄
2점 - 쓰레기. 소설 입문자여도 말리고싶음
3점 - 킬링타임. 소설 입문자들은 재밌게 보겠지만, 숙련자에게는 너무 익숙할듯
4점 - 수작 - 새로운 시도 or 글을 잘 씀. 누구에게나 추천
5점 - 명작 - 후원도 가능할듯
추천2 비추천0
댓글목록


Plmqaz22님의 댓글의 댓글
문체가 잘 맞는 사람은 재밌게 볼 수도 있으니까요..
겨우 3화 보고 평가하기에는




ananehwjs99님의 댓글
나랑은 안맞을거 같네



bluebird1019님의 댓글
나한테 2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