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혁명은 내 취향이 아니었다 후기
페이지 정보

본문
공무원이던 주인공이 자연스럽게 순조시기
환생해서 신디케이드 두목 하다가 조선의
신분체계때문에 혁명 아니면 죽기 선택지에서
혁명으로 19세기에 소련 만드는 이야기
믿고보는 코락스 답게 재밌음.
환생해서 신디케이드 두목 하다가 조선의
신분체계때문에 혁명 아니면 죽기 선택지에서
혁명으로 19세기에 소련 만드는 이야기
믿고보는 코락스 답게 재밌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IIIILLL1111님의 댓글
이거 재밌었지 ㅋ
인삼 신디케이트 ㅋ 만주에도 인삼이 나니까 거기도 조선이다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