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진말장검 확실히 후반부는 재미없네
페이지 정보
본문
싸우고 성장할때는 잼섰는디
후반부가서 세력 제일 커지고
적수없어지니까 귀신같이 노잼됨
스토리스킵하고 결말만봤는데 현대인엔딩이네
후반부가서 세력 제일 커지고
적수없어지니까 귀신같이 노잼됨
스토리스킵하고 결말만봤는데 현대인엔딩이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