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영국의사 영국이라 재밌나?
페이지 정보

본문
의사였던 사림이 영국가서 쇼닥도 하고
주인공이 마취도 하는 소설인데
개그도 있고 꽤 재밌네요 이거
주인공이 마취도 하는 소설인데
개그도 있고 꽤 재밌네요 이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kajdkasjdkasdj님의 댓글
한번 봐야겠군



dermatix님의 댓글
한산이가 작품말하는 건가 결말이 좀 그랬던 기억이 나네



AAABBB04님의 댓글
한번 봐야겠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