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본인 소설가 능력 평가 하는 법
페이지 정보
본문
웹소 보다보면
아 내가 써도 이거보다 잘하겠네!
쉽은 경우가 있음
그럴 때나 본인이 작가를 해보고 싶다면
19금부터 써보셈
여기서 갈린다고 봄
19금이 야설이니까 만만해 보이지만
오히려 액션씬보다 더 어려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금 써보고 연재해서 망하면 깔끔히 접도록...
아 내가 써도 이거보다 잘하겠네!
쉽은 경우가 있음
그럴 때나 본인이 작가를 해보고 싶다면
19금부터 써보셈
여기서 갈린다고 봄
19금이 야설이니까 만만해 보이지만
오히려 액션씬보다 더 어려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금 써보고 연재해서 망하면 깔끔히 접도록...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명풍청월님의 댓글
파일을 켠다.
제목 정하고 도입부 ㅅㅂ 어케하지? 여기서 고민시작.
도입이후 구상하던 배경좀 쓰고 등장인물시점 시작하면서
대사쓰기시작하면서 캬아? 느낌 좋고 이대로만 써보자고.
상대랑 주고받는 대사쓰는데 흠. 이거 성격이나 분위기가 뚜렷하지 않아서 누가 누군지 알아볼수 있는걸까? 고민시작.
일단 새 창켜서 등장인물 이름 성격정도만 따로적어둠.
떡씬은커녕 떡 각보단 다른 할일 시작중인데 마음은 떡씬인데 소설상 밤도 안되서 좀 그런그런 기분임.
일단 진행.
떡씬구상은 진즉에 했는데 여자를 자빠뜨릴 시나리오가 없음.
수정구로 미래만 들여다보듯 쓰는것도 아니니 답답해 뒤짐














아브라카다브라마님의 댓글
19는 참... 힘들다

소설만봄12349님의 댓글
19는 개에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