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약 먹는 천재 마법사 읽는데
페이지 정보
본문
ㅅㅂ 끝이 안나네 ㅋㅋㅋ
다른 소설보다 글이 꽉꽉 차 있는 느낌
읽은지 한참 됐는데 이제 절반 조금 넘었다
재밌긴한데 단점이 기술명을 한자만 존나 써서
이새끼가 지금 무슨 기술 쓰는지 상상이 잘 안감
그냥 앞뒤 내용보고 음 전기 쓰는구나 이런식으로밖에 모르겠더라 ㅋㅋㅋ
다 따라잡기전에 완결 났으면 좋겠다
다 읽고 몇달 지나서 완결나면 다시 읽을 엄두가 안남
다른 소설보다 글이 꽉꽉 차 있는 느낌
읽은지 한참 됐는데 이제 절반 조금 넘었다
재밌긴한데 단점이 기술명을 한자만 존나 써서
이새끼가 지금 무슨 기술 쓰는지 상상이 잘 안감
그냥 앞뒤 내용보고 음 전기 쓰는구나 이런식으로밖에 모르겠더라 ㅋㅋㅋ
다 따라잡기전에 완결 났으면 좋겠다
다 읽고 몇달 지나서 완결나면 다시 읽을 엄두가 안남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ONEGAME님의 댓글
지금 도전하다 쉬는중인데 다시 읽을 엄두가...








dkajdkasjdkasdj님의 댓글
완결을 기다리는중


parasite님의 댓글
연금을 해도 정도가 있어야지 스토리는 매일 자기만 깨달아서 보는 사람은 이해도 못할 말 하는 게 반복인데 언제 완결내련지
이제 화산 귀환하고 뭐가 다른지 모르겠던데


gdaeas231g님의 댓글
이거 아직도 연재중이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