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업로드고 유저고 확 줄은 큰 사건은.. > 소설 자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소설 자게

잡담 사실 업로드고 유저고 확 줄은 큰 사건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no_profile 3 소친자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댓글 42건 조회 557회 작성일 26-05-29 20:26

본문

2천포로 확 올린게 크긴 했음
그 때부터 뜸해지기 시작

솔직히 3레벨도 은근 빡센건데 2천포 스타트는
글 8포인드 댓글 4포인트로 줄여놓고 파밍하라면 할 수 있는 사람 몇이나 되겠음

그렇게 다운로더 줄어들고... 다운로더 줄어드니 업로더도 재미없어서 줄어들고...
악순환 On


그리고 신작들 죄다 겨울인 점도 크긴 하지
재밌는 신작 요근래 못 본 듯

난 극성 뽀삐라 입맛 맞는게 없더라
추천7 비추천5

댓글목록

profile_image

목관악기님의 댓글

no_profile 4 목관악기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시민권이라고도 해도 자게가 정상적으로 기능하고 있었다면 큰 이탈은 없었을 텐데 헬븐에서도 제한렙이 있었으니까
그런데 시민권이 문제를 일으켰다면 자게가 정상적으로 기능하지 못했다는 증거나 마찬가지야
온갖 갈드컵과 병림픽을 피해가며 자게에서 하는 파밍은 고문이나 마찬가지나까

profile_image

심해의어둠님의 댓글

no_profile 1 심해의어둠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너무 높아 인간적으로 ㅠㅠ

profile_image

뜨리포님의 댓글

no_profile 3 뜨리포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난 걍 포기했음
가끔 리뷰나 보러 오는 정도
댓글 쓰는 것도 밑에 숫자 1,2트 안에 되면 쓰고 안되면 댓글도 포기함

profile_image

딜런님의 댓글

no_profile 2 딜런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숫자 웬만한 사이트 씹어먹을 정도로 좆같은데
거기에 2천포로 올려버리니까 걍 다들 유기하는거지

profile_image

DoIt님의 댓글

no_profile 4 DoIt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천포가 너무 빡셌음 당장 자방 뚫는 것도 짜증나는데

profile_image

언제렙업해님의 댓글

no_profile 3 언제렙업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자방은 진짜.. 이런자방 처음봄

profile_image

tuhjbm00님의 댓글

no_profile 10 tuhjbm00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다운받는 포인트를 높여놓고 글쓰는 포인트도 줄이고
자료 업로더에게 감사인사댓은 포인트조차 안줌
이건 업로더한테도 안좋음
자료 올려봤자 조용하니 열업 업로더들이 즐어듬

무슨 일본 잃어버린 30년같은 현상임
기업 어려움→최저임금 줄임→소비욕구사망→물가 하락→기업 어려움

profile_image

명풍청월님의 댓글

no_profile 3 명풍청월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총체적으로 문제지만 개선할 의지도 안보이는 상태라
뭐 이벤트니 사탕이니 그런게 단 하나도 없으니 미래전망도 ㅈ같아서 더 문제임

profile_image

베이글베이글님의 댓글

no_profile 4 베이글베이글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관리의 부재 이후 자게고 소게고 각종 혐오의 향연으로 가득해서 지금 소설게가 이 상태가 된 것도 이해가 가는데 방금 전도 정치 분탕들이 날뛰더만
아무리 다른 이유를 여러가지 같다 붙여도 이 상태가 되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렸나 정도의 차이일 뿐 이 상태가 되는데 얼마 걸리지 않았겠지

profile_image

coby76님의 댓글

no_profile 4 coby76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그 이후 딱 한편 받음

profile_image

이이ㅣ이님의 댓글

no_profile 3 이이ㅣ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시민권따기가 넘 빡임

profile_image

redford님의 댓글

no_profile 8 redford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헬카 운영진 탓으로 돌리기엔 자업자득이라고 생각하는데 공지 삭제 후 자유의 몸이 되었다고 그만큼 날뛴 애들 때문에 싸우기 싫은 애들이 싫은 소리 하기보다 그냥 나간거 아님

profile_image

고헬님의 댓글

no_profile 3 고헬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ㅇㅈ 2천이 너무 높아... 500 정도면 그래도 할만할텐데 2천은 너무 극심

profile_image

andres님의 댓글

no_profile 5 andres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시민권이나 vpn이나 자료나 전부 따지기 이전 문제 아닌가 이게 헬븐에서 일어난 일이었다면 다들 욕은 했어도 유저는 한톨도 안 줄었을 건데

profile_image

김옹님의 댓글

no_profile 3 김옹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사다리 걷어차버리기

profile_image

sjgmlrkgpfzkfmfwnrdu님의 댓글

no_profile 1 sjgmlrkgpfzkfmf…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이게 3일간 무려 7번이나 같은 취지의 글이 올라올 일인가요?
지켜보면서 드는 생각인데 소설 게시판과 자유 게시판이 침체된 데는
본인들 책임도 분명히 있다고 자각은 하지만
다만 그걸 인정하기 싫어서 억지로 다른 핑곗거리를 찾으려고 애쓰는 모양새네요

profile_image

소친자님의 댓글의 댓글

no_profile 3 소친자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 다 느끼니까 그렇게 쓰나보지
애초에 내가 3일동안 7번 올린 것도 아닌데 뭘

난 극성 뽀삐라 2천포 일단 찍어는 뒀는데 볼 거 없어서
구경만 하는거고

애초에 여기 주 목적이 소설 다운 받으러 오는 사이트 아닌가?
그거 난이도 극악으로 올려서 유저 풀 줄었다는 글이 뭔 본인 책임 인정하기 싫니 타령이지

1렙따리로 그런 말 하는 것도 웃김 ㅋㅋㅋ 본계로 쓰긴 본인도 민망한가보지

profile_image

ccoc님의 댓글

no_profile 3 ccoc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천포 채우기 겁나 힘들었다

profile_image

으어아어님의 댓글

no_profile 6 으어아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자방이 젤ㅈ같은데

profile_image

나뚜나뽀비님의 댓글

no_profile 3 나뚜나뽀비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중복자료 관리 빡시게 했으면 그래도 나았을텐데

profile_image

오이끽님의 댓글

no_profile 3 오이끽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소설게가 이정도로 죽다니

profile_image

음냐음냥님의 댓글

no_profile 4 음냐음냥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포 쓴거 누적경험치로 안쳐주는것도 크고, 댓글 포인트 쓸려해도 자꾸 삑나는것도 큰듯

profile_image

야채가게님의 댓글

no_profile 6 야채가게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자게, 소게서 분탕을 그렇게 쳐서 사람들 다 내쫒아 내놓고 이제 와서 vpn이 문제다, 시민권이, 문제다, 자료가 문제다 웃기지도 않네 대체 얼마나 찔리면 같은 글을 10번이나 쓰는건지

profile_image

천하쟁패님의 댓글

no_profile 4 천하쟁패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천포가 맞지

profile_image

추풍낙엽님의 댓글

no_profile 3 추풍낙엽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천포 들여서 보고싶은소설 볼수잇으면 할만한거같은데

profile_image

dkajdkasjdkasdj님의 댓글

no_profile 3 dkajdkasjdkasdj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천포때문 이긴 함 포벌이들은
기본 업로더 자료 올려서 개판되기도하고

profile_image

0247님의 댓글

no_profile 3 0247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그렇게 됐나

profile_image

오스만제국님의 댓글

no_profile 4 오스만제국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이게 3일간 무려 7번이나 같은 취지의 글이 올라올 일인가요?
지켜보면서 드는 생각인데 소설 게시판과 자유 게시판이 침체된 데는
본인들 책임도 분명히 있다고 자각은 하지만
다만 그걸 인정하기 싫어서 억지로 다른 핑곗거리를 찾으려고 애쓰는 모양새네요

내가 봐도 이게 딱인데

profile_image

trevi님의 댓글

no_profile 3 trevi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천포와 숫자가 넘 힘들긴하져

profile_image

halena님의 댓글

no_profile 7 halena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vpn, 자료, 2000au 여러가지 의견이 나왔지만 갠적으론 자게서 사회, 정치 같은 자극적인 떡밥이 매일 터지고 소게도 싸우기 바빠서 올 게 와버렸다고 생각되네

profile_image

밍밍이님의 댓글

no_profile 3 밍밍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일단 관리부재이긴 함 관리자가 없는거 같아 저

profile_image

그른생활보이님의 댓글

no_profile 5 그른생활보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다 변명이지
헬븐 시절의 콘크리트층을 유지하고 있었다면 무슨 일이 있어도 전부 튕겨 냈을 건데
소게도 갈드컵, 분탕으로 유명하고 자게는 정치 분탕이 계속 나오고 헬카를 포인트를 떠나서 쓰는 사람이 얼마나 남았을까

profile_image

호시노☆아이님의 댓글

no_profile 3 호시노☆아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분탕 때문에 생긴 것들인데
사후관리를 안하는듯

완화 시킨다더니 파밍 수치만 깎이고
입장권2천이 그대로면 다 죽어나가지;;

업로드가 그래서 안되는건가? 올려도 다운받을 사람이 없나보던데 ㅋㅋㅋㅋㅋㅋㅋ

profile_image

목관악기님의 댓글

no_profile 4 목관악기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소설게만 보더라도 그동안 다른 사용자을 긁고 싶어서 너무 티나 게 분탕 치던 애들이 너무 많았는 걸
자게는 말할 필요 없을 수준까지 가버렸고 오늘만 정떡 던지던 ㅄ을 5놈은 본 거 같은데

시민권은 그런 일이 없었을 때나 반론으로써 기능할 가능성이라도 있던 게 아닐려나

아무튼 이런 글이 여러 사람들을 불쾌하게 만들 정도로 연속해서 써졌다는 건 소설게에서 그만큼 그동안 자신들이 해왔던 일들이
긍정 될 수 없다는 걸 알아채고 자신을 정당화 하고 싶어 한다는 증거나 다름이 없잖아

아무튼 이 10연속 릴레이 글을 썼거나 댓글을 쓴 사람들 중에 평소에 분탕치며 다른 사람들을 화나 게 한 사람들이 잔뜩 보인 것도 같은데
어쨋든 난 메모장에 메모 리스트를 잔뜩 늘려서 좋았네 아마 나 뿐만은 아니겠지

profile_image

소친자님의 댓글의 댓글

no_profile 3 소친자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불법 사이트에서 뭔 자신을 정당화 타령........
솔직히 과대망상 같은데 나처럼 다 소설 받으러 온 거 아니었음?

닉네임만 봐도 알겠지만 난 소설 목적으로 온거고
소설 다운 받을 수 없었으면 헬븐 하지도 않았음

대부분이 그럴텐데 뭔 자기가 분탕한 거 정당화하려고 한다 난리 타령임 ㅋㅋㅋㅋㅋㅋㅋ
막말로 님도 소설 다운 못받았으면 여기 왔음?

소설 받으려고 왔는데 글을 300개 써야지 시민권 획득이니까 나가떨어진 유저가 많을거다란 글에
응 아니야 분탕 치는 애들 때문에 떨어진거야~ 시민권 타령 하는 애들은 지들이 분탕쳐서 정당화 하는거야~

라는 헛소리를 하고 있냐......


애초에 소설게에 있다는 것부터 소설 받으러 온 놈들일거고
헬븐 자체가 제일 큰 주 컨텐츠가 소설이었구만 뭔 ㅋㅋㅋ

profile_image

목관악기님의 댓글의 댓글

no_profile 4 목관악기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하지만 지금 결과가 그런데 단순하게 자기 주장을 말하고 싶은 거였다면
3일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같은 의도의 글이 10연속으로 올라오지는 않았을 거 아니겠어

심지어 이미 수많은 분탕질로 망해서 하루에도 게시판 절반도 못 채우는 지금의 소게에서 말이야
그리고 닉네임을 누가 그런 걸로 따지면서 지어 닉네임으로는 아무련 변호가 안돼

그리고 글 300개 때문에 사람들이 떠나서 지금처럼 망했다고 보기에 2000포는 겨우 핼븐 터지기 전에 4렙에 불과해
그때는 불평하는 사람은 있었더라도 지금 처럼 모두 헬카를 떠나서 죽은 사이트가 되지는 않았어

그럼 헬븐과 헬카의 차이점이 뭘까 공지가 삭제 된 것과 분탕의 강도의 차이지
예전처럼 정지 당할 일이 없다고 어제민 해도 정치 분탕을 5번이나 만나 버렸을 정도야

소설게에서 다른 사람 긁을려고 공격적으로 나서는 분탕들이 활개 친거야 헬카 오픈시부터 그랬지
그런데 같은 의도를 가진 글을 10번이나 연속해서 올라오면 당연히 의심과 불만을 가진 사람들이 나오는 법 아니겠어

profile_image

소친자님의 댓글의 댓글

no_profile 3 소친자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고작 불법 사이트에 엄청 과몰입한다......
누가보면 내 혼자 10개 연속 올린 줄 알겠다 ㅋㅋㅋㅋ

그냥 유저들 줄은 이유 팩트를 말했을 뿐인데

상식적으로 무료로 소설 받으러 불법 사이트 오는 사람들이
받기 난이도가 그냥 돈 주고 정상적으로 구매하는 거랑 비슷한 급으로 되버리면

안떠나겠냐고 ㅋㅋㅋ


그리고 애초에 가입할 때부터 짓는 닉네임인데 뭔 변호 타령이야 능지가 보인다 보여


뉴토끼도 유료화 한다던데 확 줄어들걸?
에휴 니 세상에 갇혀 살아라

profile_image

목관악기님의 댓글의 댓글

no_profile 4 목관악기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아까부터 과몰입으로 몰아가고 싶나 보지만 과몰입은
이미 망해 글도 없던 게시판에서 속이 뻔히 들여다 보이는 의도의 글을 10번 연속으로 쓰는 쪽이 맞아보여

2000포로 사이트가 망한 게 팩트인데 어째서 헬븐은 번창했고 헬카만 이렇게 망한거야?
전성기 소게는 하루에 오늘의 10배도 넘었잖아?

난이도가 정상적으로 돈 주고 구매 하는 것고 같다고 헤도 개인적인 의견에 만약에 맞는다고 하더라도
동일한 조건을 가졌던 헬븐은 정상이었다니까? 그러니 사람들이 분탕이 문제라고 하는 거 아니겠어

닉네임은 먼저 꺼냈고 그래서 예로 든건데 자기 자신에게 따져야 할듯~

그리고 커뮤니티 금기가 뭔지는 알아? 정치, 종교, 마지막은 지역 또는 성별
분탕과 갈드컵을 불러일으키는 떡밥들이고 싫어 하는 사람들이 아주 많잖아

하지만 지금의 헬카에선 일상적인 떡밥들이던데 소설게에서 활동하는 사람들도 보이니 분탕 타령 아닌 타령을 하는 거야
그러니 누가 헬카를 포벌이 이외의 용도로 쓰고 싶겠어 나라도 안써 안쓰면 당연히 지금처럼 되는게 당연해
누가 자신만의 세상에 갖혔는지 모르겠네

profile_image

소친자님의 댓글의 댓글

no_profile 3 소친자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동일한 조건? 고작 3렙 천포인트 쯤 파밍
자동/방지 숫자 뻔하게 아주 잘 보이는 두 자리수 vs 자동/방지 6자리에 잘 보이지도 않아서 수시로 틀리고 두 배 가까이 파밍이 기본 조건인데? 심지어 헬븐 때는 3렙 찍는다고 모은 포인트 그대로 쓸 수 있었고 지금은 2천 포인트 미만이면 구매 불가인데

그게 같은 조건이라고?

자동/방지 숫자 자릿수 3배에다가 포인트 조건 2천을 만들면 그 이후부터 파밍하는 AU만 쓸 수 있습니다~
헬븐 때는 10~50 AU 그것도 용량 비례로 하나였지만 소설 하나당(50화 따리도) 이제 업로더가 정한 40~70 AU입니다~
파밍이요? 헬븐은 글 당 10AU 댓글 5AU지만 헬카에서는 20% 삭감해서 8AU~ 4AU 드릴거구요~
헬븐 때랑 달리 3줄 줄 당 10자 이상 맞춰주셔야 합니다~
 
이게 동일한 조건으로 느껴지면 진짜 원숭이 아님?
아니다 이렇게 쉽게 보여줘도 동일하다고 생각하겠지

걍 능지 다 보여준다 보여줘.........
니가 이겼음 멍청한 사람을 어떻게 논리로 이기냐 축하한다

profile_image

목관악기님의 댓글의 댓글

no_profile 4 목관악기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고작 4렙이지 확실히 자방 난이도는 그 때보다 오르긴 했지만
이게 유료하고 같은 난이도라고 단정할 정도는 절대로 아니야

그리고 헬븐의 자료실에서 소설의 영향력이 가장 크기는 했지만 커뮤로 영향력은 그 정도가 아니었어
소설게 대다수가 콘크였던 걸 봐도 그 부분은 분명해

헬븐에서 같은 조건으로 바꿨을 때 과연 지금의 헬카처럼 망했을까
절대로 아닐껄 헬븐에서는 파밍은 주가 아니고 서로 놀자판에 까가웠어
포인트는 있으면 좋고 아니면 말았지

그런데 왜 헬카에서만 다들 포인트나 팡밍에만 목을 메는 걸까
지금의 헬카? 여기서는 놀자판의 분위기가 구성되는 게 불가능해

자게는 커뮤니티 금기인 정치, 종교, 지역, 성병 온갖 갈드컵이 기본 떡밥으로 돌아가고
소설게는 긁고 싶어서 분탕쳐대고 이런데가 어떻게 놀자판이 될까

그러니 헬븐과는 다른게 포벌만 남아서 포인트만 중요시 여길 수밖에 없잖아
다운로드 수도 예전과 별 차이가 없고 텍본 수급처인 옆동네도 사람이 흘러들어간 흔적이 없는데
이들이 완전히 떠났을 거 같아? 예전처럼 심심하면 찾아와서 놀자판을 벌이던 사람들이 대부분 사라진거야

그래서 예전과는 다르게 자게고 소게고 글리젠이나 댓글 조회수들이 떨어져 가고 있었잖아
지금의 헬카는 디씨하고 비교해도 전혀 매력 있는 놀이터가 아니니까
 
이미 알고 있으니 엉뚱한 이유들이나 찾아가며 이 다 망한 게시판에서 전부 들여야다 보이게 10번이나 같은 글이 올라왔겠지
물론 그 이유들이 영향이 전혀 없지는 않았겠지만 그건 지금이 헬븐이 아니고 헬카이기 때문이야

그리고 인신 공격에 들어간 걸 봐선 이미 할 말에 밑천도 전부 떨어졌나 본데
다른 사람 비하해가며 정신승리하지 말고 돌아가도 괜찮아

profile_image

곰팅대박님의 댓글

no_profile 3 곰팅대박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나만 힘든줄 알았는데 아니구나

profile_image

taehyun1님의 댓글

no_profile 4 taehyun1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다들 고생이죠

Total 14,645건 14 페이지
소설 자게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14333 잡담 no_profile 3 OTTOOMOM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63 0 06-08
14332 잡담 no_profile 3 it3bu09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93 -3 06-08
14331 잡담 no_profile 12 리스펙582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87 0 06-08
14330 잡담 no_profile 3 라인만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27 0 06-08
14329 잡담 2 소설구합니다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42 0 06-08
14328 잡담 no_profile 7 범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58 0 06-08
14327 잡담 no_profile 4 Bfbdgbtw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39 0 06-08
14326 후기 no_profile 8 인내4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92 0 06-08
14325 후기 10 위버맨쉬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58 0 06-08
14324 잡담 no_profile 3 Rca40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06 0 06-08
14323 잡담 no_profile 3 헬카난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39 0 06-08
14322 잡담 no_profile 3 아자자자잣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39 -2 06-08
14321 잡담 no_profile 3 Plmqaz22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94 0 06-08
14320 잡담 no_profile 3 Plmqaz22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01 1 06-08
14319 잡담 no_profile 7 파젼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29 0 06-08
14318 잡담 no_profile 7 잉어어엌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82 0 06-08
14317 잡담 no_profile 3 오젠좋아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23 0 06-08
14316 잡담 no_profile 3 hhgdgb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39 0 06-07
14315 잡담 no_profile 3 이치님지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48 0 06-07
14314 잡담 no_profile 4 으르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73 0 06-07
14313 잡담 no_profile 3 hhgdgb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29 0 06-07
14312 잡담 no_profile 3 호프호프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52 0 06-07
14311 잡담 no_profile 3 엔미비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61 0 06-07
14310 후기 no_profile 3 Qwyrui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99 0 06-07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주간 인기글

전체보기
  1. 1 남자가 어디 빨고 있냐고 묻자 니 똥꼬 빤다고 대답하는 여자 6,761
  2. 2 (초스압) 옛 전여친이자 현 섹파와의 대화내역 6,234
  3. 3 노콘74 6,069
  4. 4 유명 인플루언서의 뒷계정 5,286
  5. 5 서양 구미호 코스튬 (feat 여자없고 여우) 4,569
  6. 6 Nocon74 4,278
  7. 7 북유럽 하면 사우나지 4,164
  8. 8 커플 스와핑 클럽에서 열정적인 3인조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의 사정 도구가 되다 4,099
  9. 9 난교가 꼴리는 이유 4,094
  10. 10 존나 자극적인 스시녀 3,733
  11. 11 교외에 차 몰고 나가서.... 3,723
  12. 12 Wc찾은 바이킹녀들 3,482
  13. 13 방좀정리해달라는 레딧녀 3,461
  14. 14 동안녀의 벗방 3,347
  15. 15 구슬팬티 입은 D컵녀가 안마기까지 써가며 하는 섹스 3,294
  16. 16 스트립쳇에서 자위하는 귀여운 스시녀 3,216
  17. 17 어디까지 넣어봤니? 3,111
  18. 18 완벽하고 거대한 가슴을 가진 전직 그라비아 아이돌의 집을 방문했어요. 그녀는 잡지 표지 모델이기도 했죠. 우리는 은밀하게 사랑을 나눴어요 3,077
  19. 19 샤워하고 일본 미녀 미나미 아이와 섹스 3,074
  20. 20 그래도 마지막까지 파밍한다 2,993
  21. 21 안경에 정장 까지 입은 OL녀가 침대에서.... 2,959
  22. 22 더위를 이겨 내는 댄스 2,884
  23. 23 슌 수영복 개잘나왔네 2,631
  24. 24 마왕님의 섹스 2,457
  25. 25 합을 잘 맞추는 여자들과의 섹스 2,454
  26. 26 뒤치기 꼴리는 이유 2,342
  27. 27 육덕 코스프레 2,332
  28. 28 월드컵 섹스 2,132
  29. 29 티배깅(Tea-bagging)이란? 2,110
  30. 30 가슴이 풍만한 L컵 여성은 남자를 두려워하지만 에로틱한 것에 관심이 많아 용기를 내어 그들을 만나러 갔다 2,104
  31. 31 노콘74는 사랑입니다 2,094
  32. 32 예쁜 유부녀들만 따먹고 다니는.... 2,064
  33. 33 마치 작가님 코스프레 한거... 1,962
  34. 34 그냥 퇴근을 기다리면서 1,911
  35. 35 동양계 포르노 배우가 백인 중년 아조씨와 떡을 치는..... 1,906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헬카이브 농업협동조합
사업자 등록번호 : 없음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당신

접속자집계

오늘
10,686
어제
36,696
최대
58,954
Copyright © HELLKAIV.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