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사실 업로드고 유저고 확 줄은 큰 사건은..
페이지 정보
본문
그 때부터 뜸해지기 시작
솔직히 3레벨도 은근 빡센건데 2천포 스타트는
글 8포인드 댓글 4포인트로 줄여놓고 파밍하라면 할 수 있는 사람 몇이나 되겠음
그렇게 다운로더 줄어들고... 다운로더 줄어드니 업로더도 재미없어서 줄어들고...
악순환 On
그리고 신작들 죄다 겨울인 점도 크긴 하지
재밌는 신작 요근래 못 본 듯
난 극성 뽀삐라 입맛 맞는게 없더라
댓글목록







tuhjbm00님의 댓글
다운받는 포인트를 높여놓고 글쓰는 포인트도 줄이고
자료 업로더에게 감사인사댓은 포인트조차 안줌
이건 업로더한테도 안좋음
자료 올려봤자 조용하니 열업 업로더들이 즐어듬
무슨 일본 잃어버린 30년같은 현상임
기업 어려움→최저임금 줄임→소비욕구사망→물가 하락→기업 어려움









sjgmlrkgpfzkfmfwnrdu님의 댓글
이게 3일간 무려 7번이나 같은 취지의 글이 올라올 일인가요?
지켜보면서 드는 생각인데 소설 게시판과 자유 게시판이 침체된 데는
본인들 책임도 분명히 있다고 자각은 하지만
다만 그걸 인정하기 싫어서 억지로 다른 핑곗거리를 찾으려고 애쓰는 모양새네요










dkajdkasjdkasdj님의 댓글
2천포때문 이긴 함 포벌이들은
기본 업로더 자료 올려서 개판되기도하고








목관악기님의 댓글
소설게만 보더라도 그동안 다른 사용자을 긁고 싶어서 너무 티나 게 분탕 치던 애들이 너무 많았는 걸
자게는 말할 필요 없을 수준까지 가버렸고 오늘만 정떡 던지던 ㅄ을 5놈은 본 거 같은데
시민권은 그런 일이 없었을 때나 반론으로써 기능할 가능성이라도 있던 게 아닐려나
아무튼 이런 글이 여러 사람들을 불쾌하게 만들 정도로 연속해서 써졌다는 건 소설게에서 그만큼 그동안 자신들이 해왔던 일들이
긍정 될 수 없다는 걸 알아채고 자신을 정당화 하고 싶어 한다는 증거나 다름이 없잖아
아무튼 이 10연속 릴레이 글을 썼거나 댓글을 쓴 사람들 중에 평소에 분탕치며 다른 사람들을 화나 게 한 사람들이 잔뜩 보인 것도 같은데
어쨋든 난 메모장에 메모 리스트를 잔뜩 늘려서 좋았네 아마 나 뿐만은 아니겠지

소친자님의 댓글의 댓글
불법 사이트에서 뭔 자신을 정당화 타령........
솔직히 과대망상 같은데 나처럼 다 소설 받으러 온 거 아니었음?
닉네임만 봐도 알겠지만 난 소설 목적으로 온거고
소설 다운 받을 수 없었으면 헬븐 하지도 않았음
대부분이 그럴텐데 뭔 자기가 분탕한 거 정당화하려고 한다 난리 타령임 ㅋㅋㅋㅋㅋㅋㅋ
막말로 님도 소설 다운 못받았으면 여기 왔음?
소설 받으려고 왔는데 글을 300개 써야지 시민권 획득이니까 나가떨어진 유저가 많을거다란 글에
응 아니야 분탕 치는 애들 때문에 떨어진거야~ 시민권 타령 하는 애들은 지들이 분탕쳐서 정당화 하는거야~
라는 헛소리를 하고 있냐......
애초에 소설게에 있다는 것부터 소설 받으러 온 놈들일거고
헬븐 자체가 제일 큰 주 컨텐츠가 소설이었구만 뭔 ㅋㅋㅋ

목관악기님의 댓글의 댓글
하지만 지금 결과가 그런데 단순하게 자기 주장을 말하고 싶은 거였다면
3일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같은 의도의 글이 10연속으로 올라오지는 않았을 거 아니겠어
심지어 이미 수많은 분탕질로 망해서 하루에도 게시판 절반도 못 채우는 지금의 소게에서 말이야
그리고 닉네임을 누가 그런 걸로 따지면서 지어 닉네임으로는 아무련 변호가 안돼
그리고 글 300개 때문에 사람들이 떠나서 지금처럼 망했다고 보기에 2000포는 겨우 핼븐 터지기 전에 4렙에 불과해
그때는 불평하는 사람은 있었더라도 지금 처럼 모두 헬카를 떠나서 죽은 사이트가 되지는 않았어
그럼 헬븐과 헬카의 차이점이 뭘까 공지가 삭제 된 것과 분탕의 강도의 차이지
예전처럼 정지 당할 일이 없다고 어제민 해도 정치 분탕을 5번이나 만나 버렸을 정도야
소설게에서 다른 사람 긁을려고 공격적으로 나서는 분탕들이 활개 친거야 헬카 오픈시부터 그랬지
그런데 같은 의도를 가진 글을 10번이나 연속해서 올라오면 당연히 의심과 불만을 가진 사람들이 나오는 법 아니겠어


목관악기님의 댓글의 댓글
아까부터 과몰입으로 몰아가고 싶나 보지만 과몰입은
이미 망해 글도 없던 게시판에서 속이 뻔히 들여다 보이는 의도의 글을 10번 연속으로 쓰는 쪽이 맞아보여
2000포로 사이트가 망한 게 팩트인데 어째서 헬븐은 번창했고 헬카만 이렇게 망한거야?
전성기 소게는 하루에 오늘의 10배도 넘었잖아?
난이도가 정상적으로 돈 주고 구매 하는 것고 같다고 헤도 개인적인 의견에 만약에 맞는다고 하더라도
동일한 조건을 가졌던 헬븐은 정상이었다니까? 그러니 사람들이 분탕이 문제라고 하는 거 아니겠어
닉네임은 먼저 꺼냈고 그래서 예로 든건데 자기 자신에게 따져야 할듯~
그리고 커뮤니티 금기가 뭔지는 알아? 정치, 종교, 마지막은 지역 또는 성별
분탕과 갈드컵을 불러일으키는 떡밥들이고 싫어 하는 사람들이 아주 많잖아
하지만 지금의 헬카에선 일상적인 떡밥들이던데 소설게에서 활동하는 사람들도 보이니 분탕 타령 아닌 타령을 하는 거야
그러니 누가 헬카를 포벌이 이외의 용도로 쓰고 싶겠어 나라도 안써 안쓰면 당연히 지금처럼 되는게 당연해
누가 자신만의 세상에 갖혔는지 모르겠네

소친자님의 댓글의 댓글
동일한 조건? 고작 3렙 천포인트 쯤 파밍
자동/방지 숫자 뻔하게 아주 잘 보이는 두 자리수 vs 자동/방지 6자리에 잘 보이지도 않아서 수시로 틀리고 두 배 가까이 파밍이 기본 조건인데? 심지어 헬븐 때는 3렙 찍는다고 모은 포인트 그대로 쓸 수 있었고 지금은 2천 포인트 미만이면 구매 불가인데
그게 같은 조건이라고?
자동/방지 숫자 자릿수 3배에다가 포인트 조건 2천을 만들면 그 이후부터 파밍하는 AU만 쓸 수 있습니다~
헬븐 때는 10~50 AU 그것도 용량 비례로 하나였지만 소설 하나당(50화 따리도) 이제 업로더가 정한 40~70 AU입니다~
파밍이요? 헬븐은 글 당 10AU 댓글 5AU지만 헬카에서는 20% 삭감해서 8AU~ 4AU 드릴거구요~
헬븐 때랑 달리 3줄 줄 당 10자 이상 맞춰주셔야 합니다~
이게 동일한 조건으로 느껴지면 진짜 원숭이 아님?
아니다 이렇게 쉽게 보여줘도 동일하다고 생각하겠지
걍 능지 다 보여준다 보여줘.........
니가 이겼음 멍청한 사람을 어떻게 논리로 이기냐 축하한다

목관악기님의 댓글의 댓글
고작 4렙이지 확실히 자방 난이도는 그 때보다 오르긴 했지만
이게 유료하고 같은 난이도라고 단정할 정도는 절대로 아니야
그리고 헬븐의 자료실에서 소설의 영향력이 가장 크기는 했지만 커뮤로 영향력은 그 정도가 아니었어
소설게 대다수가 콘크였던 걸 봐도 그 부분은 분명해
헬븐에서 같은 조건으로 바꿨을 때 과연 지금의 헬카처럼 망했을까
절대로 아닐껄 헬븐에서는 파밍은 주가 아니고 서로 놀자판에 까가웠어
포인트는 있으면 좋고 아니면 말았지
그런데 왜 헬카에서만 다들 포인트나 팡밍에만 목을 메는 걸까
지금의 헬카? 여기서는 놀자판의 분위기가 구성되는 게 불가능해
자게는 커뮤니티 금기인 정치, 종교, 지역, 성병 온갖 갈드컵이 기본 떡밥으로 돌아가고
소설게는 긁고 싶어서 분탕쳐대고 이런데가 어떻게 놀자판이 될까
그러니 헬븐과는 다른게 포벌만 남아서 포인트만 중요시 여길 수밖에 없잖아
다운로드 수도 예전과 별 차이가 없고 텍본 수급처인 옆동네도 사람이 흘러들어간 흔적이 없는데
이들이 완전히 떠났을 거 같아? 예전처럼 심심하면 찾아와서 놀자판을 벌이던 사람들이 대부분 사라진거야
그래서 예전과는 다르게 자게고 소게고 글리젠이나 댓글 조회수들이 떨어져 가고 있었잖아
지금의 헬카는 디씨하고 비교해도 전혀 매력 있는 놀이터가 아니니까
이미 알고 있으니 엉뚱한 이유들이나 찾아가며 이 다 망한 게시판에서 전부 들여야다 보이게 10번이나 같은 글이 올라왔겠지
물론 그 이유들이 영향이 전혀 없지는 않았겠지만 그건 지금이 헬븐이 아니고 헬카이기 때문이야
그리고 인신 공격에 들어간 걸 봐선 이미 할 말에 밑천도 전부 떨어졌나 본데
다른 사람 비하해가며 정신승리하지 말고 돌아가도 괜찮아


taehyun1님의 댓글
다들 고생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