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언어의 주인이란 다봐가는데.. 우짜냐;
페이지 정보

본문
1300화중에 한... 80%쯤 본거같은데.. 얼마 안남았네..
무슨소설이냐고?
판타지(마법사) + 선협 을 섞은거.
잼있냐고? ㅇㅇ
이거 다보면 뭐보냐;;; 진짜...
무슨소설이냐고?
판타지(마법사) + 선협 을 섞은거.
잼있냐고? ㅇㅇ
이거 다보면 뭐보냐;;; 진짜...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아브라카다브라마님의 댓글
재미있나보네







소설만봄12349님의 댓글
봐야겠는데 이러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