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나혼렙도 운이 참 좋았지
페이지 정보

본문
솔직히 불쏘시개인데
참신한 시도를 한것도 아니고...
뭐 메모라이즈처럼 당시엔 참신했지만 클리셰가 된 것도 아니고
그냥 당시에 잘나가던것들 그대로 가져와서 소설 썼는데 웹툰빨로 유명해진 케이스
막상 글보면 글도 못씀
그냥 먼치킨 사이다패스 불쏘시개인데
가끔씩 카페 돌아다닐때
나혼렙 이전에 나오는거 보는데
댓글에 나혼렙이랑 비슷하네 보면 짜증남
이세계 작가 장르?
이세계로 떨어져서 클리셰란거 남발하면
걔네는 그런게 처음이니까 좋아죽는거 그런거 보는 기분임
뭐 잡답이지만 그냥 평점 남겨봄
2.5/5.0
1점 - 폐기물. 돈주고 보라해도 안봄
2점 - 쓰레기. 소설 입문자여도 말리고싶음
3점 - 킬링타임. 소설 입문자들은 재밌게 보겠지만, 숙련자에게는 너무 익숙할듯
4점 - 수작 - 새로운 시도 or 글을 잘 씀. 누구에게나 추천
5점 - 명작 - 후원도 가능할듯
참신한 시도를 한것도 아니고...
뭐 메모라이즈처럼 당시엔 참신했지만 클리셰가 된 것도 아니고
그냥 당시에 잘나가던것들 그대로 가져와서 소설 썼는데 웹툰빨로 유명해진 케이스
막상 글보면 글도 못씀
그냥 먼치킨 사이다패스 불쏘시개인데
가끔씩 카페 돌아다닐때
나혼렙 이전에 나오는거 보는데
댓글에 나혼렙이랑 비슷하네 보면 짜증남
이세계 작가 장르?
이세계로 떨어져서 클리셰란거 남발하면
걔네는 그런게 처음이니까 좋아죽는거 그런거 보는 기분임
뭐 잡답이지만 그냥 평점 남겨봄
2.5/5.0
1점 - 폐기물. 돈주고 보라해도 안봄
2점 - 쓰레기. 소설 입문자여도 말리고싶음
3점 - 킬링타임. 소설 입문자들은 재밌게 보겠지만, 숙련자에게는 너무 익숙할듯
4점 - 수작 - 새로운 시도 or 글을 잘 씀. 누구에게나 추천
5점 - 명작 - 후원도 가능할듯
추천2 비추천1
댓글목록


Plmqaz22님의 댓글의 댓글
ㅇㅇ
원작은 쓰레기임
나혼렙 완결난지 8년지났는데
작가도 자기 필력없는거 알아서 후속작 안내잖아












dermatix님의 댓글
나는 둘 다 못보겠던데


Plmqaz22님의 댓글의 댓글
그냥 요리사가 실력이 없음 ㅋㅋ
그냥 잘팔리는 면
잘팔리는 고명
잘팔리는 육수가지고 그냥 섞어서 내놓기만했는데
누가 사진 잘 찍어서 sns에서 바이럴탄느낌

아브라카다브라마님의 댓글
웹툰이 엄청났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