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의 제왕 언제부터 재밌어짐? > 소설 자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소설 자게

잡담 신비의 제왕 언제부터 재밌어짐?

페이지 정보

본문

하도 재밌다 재밌다해서 볼 생각은
있는데 너무 길고 초반이 좀 루즈해서
손이 잘 안 가네... 신선한 설정 좋아해서
한 번 제대로 보면 푹 빠질 거 같은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빼갈님의 댓글

no_profile 2 빼갈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재미없음 걍

profile_image

이러나라님의 댓글

no_profile 6 이러나라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나도 중국소설 아다땔때 추천 중에 신비제왕이 탑이라 봤었는데
중국소설은 걍 안읽히고 안맞는거 같으면 걍 뱉어야함

중국소설 중에 학신이나 백간성제 둘만 재밌게 읽은것 말고는
걍 소재가 참신하다 하면서 읽다 버린듯 (돈없수선,고진인,빈가자작과거로..)

profile_image

Sss급파밍님의 댓글

no_profile 3 Sss급파밍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30화넘어서 노잼이면 뱉으셈

profile_image

칭구야님님의 댓글

no_profile 9 칭구야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나는 오히려 후반부로 갈수록 재미가 없어지던데, 70% 이후 넘어가니 건성건성으로 읽게되더군.

profile_image

없습니다님의 댓글

no_profile 3 없습니다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능력자 배틀물이 본격적으로 시작했을때부터?

profile_image

코카콜라님의 댓글

no_profile 29 코카콜라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일단 애니로봐 보고 재미없으면 뱉어

게르만스페로우부터 난 재미있게봄

profile_image

오이끽님의 댓글

no_profile 3 오이끽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초반에 나도 탈주함

profile_image

소설만봄12349님의 댓글

no_profile 3 소설만봄12349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그냥 취향 안맞으면 별로

profile_image

천하쟁패님의 댓글

no_profile 3 천하쟁패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설정이나 세계관 좋아서 보는 글이라 그런걸 안 좋아하면 별로인 듯

profile_image

tell95ing님의 댓글

no_profile 3 tell95ing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보통 언제부터 재밌어짐? 같은 얘기 나오면 그 작품이랑 안 맞더라..

profile_image

Rca40님의 댓글

no_profile 3 Rca40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취향 맞아야 재밌음

profile_image

viahdhf님의 댓글

no_profile 4 viahdhf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3트 했는데도 재미없어서 포기함

profile_image

새로님의 댓글

no_profile 3 새로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설정만잼있음

profile_image

소드맛스타님의 댓글

no_profile 3 소드맛스타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중생지마교교주가 중국소설중에서는 재밌었음

profile_image

음흉시인님의 댓글

no_profile 5 음흉시인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진짜ㅋㅋ 나도 이거 추천 엄청하길래 초반 200페이지 정도 봤는데 도대체 뭔 내용을 말하는지 모르겠더라고 걍 포기함

profile_image

코카콜라님의 댓글의 댓글

no_profile 29 코카콜라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서열9~8 내용은 그냥 소설 세계관 설명하고 떡밥 까는거라고 생각하면됨
떡밥 잘회수하면서 내용진행하니까 초반은 답답함

요즘처럼 단순하게 도파민터지면서 따라가기만 하면되는 소설에 익숙하면 안보는게 좋음

profile_image

구운오이샐러드님의 댓글의 댓글

no_profile 3 구운오이샐러드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이게 미국소설이나 번역본 소설 많이 봤으면 금방 이해됨 번역체에 적응못해서 포기한 사람 많더라

profile_image

0247님의 댓글

no_profile 3 0247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처음에 비밀경찰로 활동할때가 별로임

profile_image

rocmql15님의 댓글

no_profile 3 rocmql15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첨부터 재밌던데,,

profile_image

언제렙업해님의 댓글

no_profile 3 언제렙업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초반부터 재미없으면 취향에 안맞는거인듯

profile_image

naruna님의 댓글

no_profile 7 naruna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그거 초반 재미 없으면 님 취향 아닌거. 걍 계속 그맛

profile_image

쿠베라님의 댓글

no_profile 3 쿠베라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초반 슴슴한거 안맞으면 버리셈 그냥
짱개소설 줏나길어서 한 5권은 설정딸 쳐버리는경우도 허다함

profile_image

김동전님의 댓글

no_profile 7 김동전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보통 언재가야 재밌나 하는건 나한테 안맞을 확률이 높음

profile_image

구운오이샐러드님의 댓글

no_profile 3 구운오이샐러드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전작 아르카나 마법도서관 먹어보고 맛있으면 신비의제왕 먹으면됨

profile_image

ㅂㅍ님의 댓글

no_profile 5 ㅂㅍ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처음부터 나오는 그 분위기를 못읽고 재미를 못느끼면 그냥 내려놔 난 그거 처음부터 재밋더라 장르가 취향에 안맞으면 드랍하는게 맞다.

profile_image

으어아어님의 댓글

no_profile 6 으어아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쓸데없이 처음부터 길게쓸 작정으로 초반부 설정딸 치니까 재미가없음

profile_image

월하랑님의 댓글

no_profile 7 월하랑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저는 초반부터 엄청 재미있더라구요. 주인공이 한번 죽고 큰 도시로 이전해서 그 도시에서 벌어지는 부분까지는 정말 밤 새도록 읽었음. 내용이 궁금해서 자기 싫을 정도였음.

profile_image

칸쵸는못말려님의 댓글

no_profile 3 칸쵸는못말려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그.. 아저씨들 시대에는, 셜록홈즈 같은 영미청소년문학이 라노벨이었단 말야. 그때는 글자도 세로쓰기로 나오고 커피도 코오피로 나오고 그랬지만 볼게 없어서 재미있었어. 신비의 제왕은 그 연장선상에 있다는 느낌이 있더라.

Total 14,653건 16 페이지
소설 자게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14293 정보 no_profile 9 코미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91 0 06-06
14292 후기 10 위버맨쉬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53 0 06-06
14291 잡담 no_profile 3 데드락도락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04 1 06-06
14290 잡담 no_profile 3 dncne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58 0 06-06
14289 잡담 no_profile 7 헬태식이돌아왔구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18 0 06-06
14288 잡담 no_profile 4 xixom64852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93 0 06-06
14287 잡담 no_profile 3 소친자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38 -1 06-06
14286 잡담 no_profile 7 Jovolk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63 0 06-06
14285 잡담 no_profile 7 헬태식이돌아왔구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56 0 06-06
14284 잡담 no_profile 3 소울차지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53 0 06-06
14283 잡담 no_profile 5 doff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66 -1 06-06
14282 정보 no_profile 7 룽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43 0 06-06
14281 잡담 no_profile 3 라인만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83 0 06-06
14280 잡담 no_profile 6 빈츠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51 0 06-06
14279 잡담 no_profile 3 소설친구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62 0 06-06
14278 잡담 no_profile 3 쿠베라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06 0 06-06
14277 잡담 no_profile 3 오젠좋아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50 0 06-06
14276 후기 no_profile 3 Plmqaz22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74 1 06-05
14275 잡담 no_profile 3 주식하는병장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85 0 06-05
14274 후기 no_profile 6 trango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42 1 06-05
14273 잡담 no_profile 3 라인만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61 0 06-05
14272 잡담 no_profile 4 ngnrje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51 0 06-05
14271 정보 no_profile 3 중고나라되팔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415 2 06-05
14270 잡담 no_profile 10 주목대장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03 0 06-05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주간 인기글

전체보기
  1. 1 (초스압) 옛 전여친이자 현 섹파와의 대화내역 7,712
  2. 2 유명 인플루언서의 뒷계정 6,348
  3. 3 서양 구미호 코스튬 (feat 여자없고 여우) 5,173
  4. 4 북유럽 하면 사우나지 4,923
  5. 5 Nocon74 4,869
  6. 6 난교가 꼴리는 이유 4,843
  7. 7 커플 스와핑 클럽에서 열정적인 3인조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의 사정 도구가 되다 4,771
  8. 8 존나 자극적인 스시녀 4,351
  9. 9 교외에 차 몰고 나가서.... 4,241
  10. 10 방좀정리해달라는 레딧녀 4,128
  11. 11 Wc찾은 바이킹녀들 3,996
  12. 12 동안녀의 벗방 3,769
  13. 13 구슬팬티 입은 D컵녀가 안마기까지 써가며 하는 섹스 3,762
  14. 14 어디까지 넣어봤니? 3,591
  15. 15 스트립쳇에서 자위하는 귀여운 스시녀 3,579
  16. 16 완벽하고 거대한 가슴을 가진 전직 그라비아 아이돌의 집을 방문했어요. 그녀는 잡지 표지 모델이기도 했죠. 우리는 은밀하게 사랑을 나눴어요 3,448
  17. 17 샤워하고 일본 미녀 미나미 아이와 섹스 3,433
  18. 18 안경에 정장 까지 입은 OL녀가 침대에서.... 3,325
  19. 19 그래도 마지막까지 파밍한다 3,314
  20. 20 더위를 이겨 내는 댄스 3,208
  21. 21 뒤치기 꼴리는 이유 3,197
  22. 22 슌 수영복 개잘나왔네 3,177
  23. 23 예쁜 유부녀들만 따먹고 다니는.... 3,031
  24. 24 마왕님의 섹스 2,894
  25. 25 마치 작가님 코스프레 한거... 2,893
  26. 26 월드컵 섹스 2,871
  27. 27 합을 잘 맞추는 여자들과의 섹스 2,818
  28. 28 육덕 코스프레 2,677
  29. 29 티배깅(Tea-bagging)이란? 2,588
  30. 30 가슴이 풍만한 L컵 여성은 남자를 두려워하지만 에로틱한 것에 관심이 많아 용기를 내어 그들을 만나러 갔다 2,546
  31. 31 노콘74는 사랑입니다 2,545
  32. 32 동양계 포르노 배우가 백인 중년 아조씨와 떡을 치는..... 2,387
  33. 33 스마트폰 촬영으로 sns 벗방 하는 처자 2,364
  34. 34 그냥 퇴근을 기다리면서 2,348
  35. 35 누워만 있으면 알아서 다 해주는 히메 2,123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헬카이브 농업협동조합
사업자 등록번호 : 없음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당신

접속자집계

오늘
41,273
어제
36,696
최대
58,954
Copyright © HELLKAIV.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