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옛날엔 아이템으로 먹고 사는 애들을 다크게이머라고 했었지
페이지 정보
본문
지금은 쌀숭이라고 불리는거 같은데
당시에 게임에 왜 목숨걸고 열정적으로 하는지
이유를 만들기 위해서 쌀먹하는 애들로 잡아서 진행했었는데 ㅋㅋㅋ
그래도 게임보다 헌터물이 더 간절함이 느껴져서 좋은듯?
당시에 게임에 왜 목숨걸고 열정적으로 하는지
이유를 만들기 위해서 쌀먹하는 애들로 잡아서 진행했었는데 ㅋㅋㅋ
그래도 게임보다 헌터물이 더 간절함이 느껴져서 좋은듯?
추천1 비추천0
댓글목록


아브라카다브라마님의 댓글
이제는 쌀숭이...ㅠㅠ




tell95ing님의 댓글
다크게이머? 쌀숭이가 그런 대단한 이름이라니..






Qwer54321님의 댓글
그러네 소설에선 다크게이머라고 그래도 나름 포장해주는데
현실에선 쌀먹 쌀숭이로 엄청 멸시 당하네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