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나루토
페이지 정보

본문
패러디가 많이 올라와서 추억 돋네
'일기를 썼더니 오오츠츠키 강림이 어쩌구...' 보고있는데
보루토 얘기도 꽤 나오네?
보루토는 전혀 안 봐서 나무위키를 참고하면서 읽는중...
보루토 그림이 뭐랄까...
불쾌한 골짜기 효과가 있는거 같아서 도저히 원작을 못 보겠어ㄷㄷㄷ
마사시 어시가 그린 거라는데 죠죠느낌도 나고 이토준지 느낌도 나네
너무 기괴해...
'일기를 썼더니 오오츠츠키 강림이 어쩌구...' 보고있는데
보루토 얘기도 꽤 나오네?
보루토는 전혀 안 봐서 나무위키를 참고하면서 읽는중...
보루토 그림이 뭐랄까...
불쾌한 골짜기 효과가 있는거 같아서 도저히 원작을 못 보겠어ㄷㄷㄷ
마사시 어시가 그린 거라는데 죠죠느낌도 나고 이토준지 느낌도 나네
너무 기괴해...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IlIDorayaki님의 댓글의 댓글
마사시 어시라는데 마사시 작화 느낌이 왜 없는건지
스토리는 달로 가고...



IlIDorayaki님의 댓글의 댓글
저 작화는 공포물이나 sf에 더 어울릴거같은데...


IlIDorayaki님의 댓글의 댓글
ㅋㅋㅋㅋㅋ 뒤에는 마사시가 스토리 이어받았다는데 전혀 나은게없어

ananehwjs99님의 댓글
보루토는 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