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사상 최강의 오빠
페이지 정보
본문
제목이 안티라고 해서 믿고 받았는데 슈발
여동생이 20대인데 4-50대 아재 느낌이 풀풀남
좋게말해서 아재느낌이고 걍 틀딱물이라해도 되는 수준
생각하는거부터 주변인물들간 대화까지 걍 초반부터..
완결된지 얼마 안된거같던데
2010년대 먼치킨 귀환물스토리에
힘을 쓰면 안됩니다 주인님!! 이지랄 하는 요정인지 따까리까지
걍 2010년대 졸작이라해도 믿겠음
누렁이는 글 추천하기전에 본인 누렁이라고 박고 시작할 수 있도록..
여동생이 20대인데 4-50대 아재 느낌이 풀풀남
좋게말해서 아재느낌이고 걍 틀딱물이라해도 되는 수준
생각하는거부터 주변인물들간 대화까지 걍 초반부터..
완결된지 얼마 안된거같던데
2010년대 먼치킨 귀환물스토리에
힘을 쓰면 안됩니다 주인님!! 이지랄 하는 요정인지 따까리까지
걍 2010년대 졸작이라해도 믿겠음
누렁이는 글 추천하기전에 본인 누렁이라고 박고 시작할 수 있도록..
추천2 비추천1
댓글목록



tell95ing님의 댓글
사상 최강의 제자.. 옛날 만화 제목 생각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