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대선무성 완결 올라왔네
페이지 정보
본문
이거 예전 구헬븐 시절에 본 건데
이유는 모르겠는데 댓글들에서 간간히 언급하는 거 보면 재밌다고 알려진 듯 했고
뭐 어디 내가 알지 못 하는 구헬븐(헬카) 이외의 커뮤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는지 나쁘게 애기하는 사람이 없었음
아니면 내가 접근 못 하는 중국에서 평가가 높았던지
예전 본 기억에 의하면
드래곤볼식 이야기 구조고 1~10이 강함의 척도라면
세상 사람들이 생각하는 주인공 강함 5 실제 실력 7~8 이런 느낌이라 항상 주인공이 압도함
초반에는 ㅈ밥이긴 한데 어느 순간 넘어서면 강해지고 실제에 비해 실력을 숨김
특이하게 적대 문파 중에 사계절을 장기로 삼는 문파가 있어서 신선했음
어느정도 보다가 존나 쎈놈이 약한놈들 때리면서 의기양양해 하는 패턴 몇번 되다보니 지겨워져서 하차하고
헬카로 변한 뒤에 완결 나왔나 몇번 검색해보고 안 나와서 냅뒀는데 완결 나왔으니 함 달려봐야겠다
볼 거 없는 분 봐도 나쁘지 않음 약간 무협무대에 무협 0.5 선협 척도 0.5 느낌
완결 보고 리뷰할수도
이유는 모르겠는데 댓글들에서 간간히 언급하는 거 보면 재밌다고 알려진 듯 했고
뭐 어디 내가 알지 못 하는 구헬븐(헬카) 이외의 커뮤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는지 나쁘게 애기하는 사람이 없었음
아니면 내가 접근 못 하는 중국에서 평가가 높았던지
예전 본 기억에 의하면
드래곤볼식 이야기 구조고 1~10이 강함의 척도라면
세상 사람들이 생각하는 주인공 강함 5 실제 실력 7~8 이런 느낌이라 항상 주인공이 압도함
초반에는 ㅈ밥이긴 한데 어느 순간 넘어서면 강해지고 실제에 비해 실력을 숨김
특이하게 적대 문파 중에 사계절을 장기로 삼는 문파가 있어서 신선했음
어느정도 보다가 존나 쎈놈이 약한놈들 때리면서 의기양양해 하는 패턴 몇번 되다보니 지겨워져서 하차하고
헬카로 변한 뒤에 완결 나왔나 몇번 검색해보고 안 나와서 냅뒀는데 완결 나왔으니 함 달려봐야겠다
볼 거 없는 분 봐도 나쁘지 않음 약간 무협무대에 무협 0.5 선협 척도 0.5 느낌
완결 보고 리뷰할수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