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근데 ㄹㅇ 노피아는 ai로 19금 소설 쓰나본데
페이지 정보
본문
Ai 특유의 문체다 하면서 걸린것들 개웃기네
야설을 단순한~으로 시작하는 not a but b 문법이랑
병신같은 은유법써서 걸리는건 개웃기네 ㅋㅋㅋㅋ
야설을 단순한~으로 시작하는 not a but b 문법이랑
병신같은 은유법써서 걸리는건 개웃기네 ㅋㅋ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meriwether님의 댓글
기술발전의 과도기고 문피아에서도 툭하면 ai논란 터지는데 정액제인 노피아만 정상이기도 어렵지










소설만봄12349님의 댓글
그냥 티가 좀 많이 남

tell95ing님의 댓글
AI로 야한거 창작은 안되지 않나 번역만 될텐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