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룬의 아이들 드디어 완결났네
페이지 정보
본문
1부 윈터러는 goat급이고
2부 데모닉도 진짜 재밌었는데
3부 블러디드는 뭔가 평이 안좋네
2부 데모닉도 진짜 재밌었는데
3부 블러디드는 뭔가 평이 안좋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ForNovel님의 댓글
룬의 아이들 진작에 완결인 줄 알았는데 이제 완결 ㄷㄷ



dkajdkasjdkasdj님의 댓글
드디어 완결인가





null2002님의 댓글
뭐야 진작에 완결난 작품이 아니었단 말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