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ai가 소설도 꽤 잘쓰네
페이지 정보
본문
젠스파크ai로 소설쓰게 시켜봤는데 생각보다 잘나오네
세계관 설정만 집어넣고 알아서 뽑으라고 시켰는데 내가 쓰는거보다 나은거같아
대충 5가지 항목에 대해 6점만점의 점수를 매긴다면
3 3 3 3 3 점인 특별히 못나지도 잘나지도 않은 평작이 나와
글을 쓸 줄 아는 사람이 장면별로 구도를 잡아준다면 훨씬 나은 작품이 나오곤 해
6 3 1 2 4 점짜리 작품이 더 개성있고 재밌다고 생각해
근데 6 3 1 2 4 점짜리 작품을 ai에게 검수를 맡기면 6 3 3 3 4 점짜리 작품이 되지 않을까?
이미 웹소판에선 흔한 일인가?
세계관 설정만 집어넣고 알아서 뽑으라고 시켰는데 내가 쓰는거보다 나은거같아
대충 5가지 항목에 대해 6점만점의 점수를 매긴다면
3 3 3 3 3 점인 특별히 못나지도 잘나지도 않은 평작이 나와
글을 쓸 줄 아는 사람이 장면별로 구도를 잡아준다면 훨씬 나은 작품이 나오곤 해
6 3 1 2 4 점짜리 작품이 더 개성있고 재밌다고 생각해
근데 6 3 1 2 4 점짜리 작품을 ai에게 검수를 맡기면 6 3 3 3 4 점짜리 작품이 되지 않을까?
이미 웹소판에선 흔한 일인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lskzmxn님의 댓글
무서운 시대가 오는고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