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ai소설 재미잇음?
페이지 정보
본문
번역 소설은 가끔 상태 개판인거
있어서 안읽는데 ai꺼는 재미있음?
읽다가 개판 날것 같아서 안보는데
있어서 안읽는데 ai꺼는 재미있음?
읽다가 개판 날것 같아서 안보는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lskzmxn님의 댓글
10~20화 단위로 설정 바뀌지않냐 ㅋㅋ



wqeqweqw님의 댓글
ai티가 나는순간 재미가 없지


할라페뇨D키위새님의 댓글
복불복임.
적어도 중간은 없으니,
선태을 잘하든 or 남이 추천한 거 위주로 보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