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글을 잘써도
페이지 정보
본문
연애파트는 진짜 못쓰네요
작가들 필력 진짜 지리는 작가들 많은데
주인공들이 다들 고자들이여서 몰입이 안되네요
능력있는 주인공이면 현실에서 알파메일 그 이상일텐데
고자새끼들마냥 여자만보면 왜들 저러는지 참
작가들 필력 진짜 지리는 작가들 많은데
주인공들이 다들 고자들이여서 몰입이 안되네요
능력있는 주인공이면 현실에서 알파메일 그 이상일텐데
고자새끼들마냥 여자만보면 왜들 저러는지 참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1231241515님의 댓글
연애파트 별로 재미없으







dkajdkasjdkasdj님의 댓글
작가따라 다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