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무림마조 용두사미는 아닌거같고..
페이지 정보

본문
용두까지는 개인적으로 맞다고 생각하고
사미보다는 그냥 좀 이상해지다 끝난 느낌?
Sm느낌의 본질을 살리는 방향으로 깊게 가다가
캣파이트로 빠졌다가 완결남
살짝 아쉬운느낌
그러나, 내용도 재밌고 개꼴림
15금 회차인데 꼴리는게 하는건 재능임
사미보다는 그냥 좀 이상해지다 끝난 느낌?
Sm느낌의 본질을 살리는 방향으로 깊게 가다가
캣파이트로 빠졌다가 완결남
살짝 아쉬운느낌
그러나, 내용도 재밌고 개꼴림
15금 회차인데 꼴리는게 하는건 재능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chegavara님의 댓글
인기에 비해서 급 종료인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