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노피아작품들 대부분이 가벼워서 손이 안 가는 느낌
페이지 정보

본문
웹소설 보면서 상상하면서 읽거나
생각 할 거리가 많은 작품들 좋아하는데
상대적으로 노피아작품들은 그냥 뇌 빼고 읽어도 되는 작품들이 많게 느껴져서 손이 안감
작품들이 전반적으로 가볍게 느껴져서
재미있는 작품들도 있는데 전반적으로 그렇게 느껴짐
생각 할 거리가 많은 작품들 좋아하는데
상대적으로 노피아작품들은 그냥 뇌 빼고 읽어도 되는 작품들이 많게 느껴져서 손이 안감
작품들이 전반적으로 가볍게 느껴져서
재미있는 작품들도 있는데 전반적으로 그렇게 느껴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치즈크러스트피자님의 댓글의 댓글
뭐 하나 뜨면 따라하는 작품들은 거름
따라해도 재미도 없고


치즈크러스트피자님의 댓글의 댓글
생각난김에 문피아,시리즈,노피아 순위권 한 번 훑어보고왔는데
노피아에서 좋아하는 작품들이 없는건아닌데 난 노피아는 어렵다..
ts를 왜 이렇게 좋아하는지 모르겠어

치즈크러스트피자님의 댓글의 댓글
아 댓글쓰고보니까 내가 노피아를 가볍다고 생각하는거에
ts태그가 상대적으로 많아서 그런듯
작품에 ts태그가 붙은거부터 작품이 가볍게 보게되서












ananehwjs99님의 댓글
확실히 안맞는거 같음

dkajdkasjdkasdj님의 댓글
노피아는 요즘 수준이 너무 떨어짐



alskzmxn님의 댓글
다행인건 구독제라 거기서 찾아볼수 있다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