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무협은 뭔가 나오기가 힘든 구조인듯..
페이지 정보
본문
다른 장르에 비해 뭔가 평가도 빡센거 같고
그러다 보니 더 글 쓰는 사람도 없는거 같고
당장 나조차도 무협 무협 찾으면서 막상 필력 떨어지면 안보는거 보니
참.. 무협이 재밌는데 아쉬움
그러다 보니 더 글 쓰는 사람도 없는거 같고
당장 나조차도 무협 무협 찾으면서 막상 필력 떨어지면 안보는거 보니
참.. 무협이 재밌는데 아쉬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kajdkasjdkasdj님의 댓글
무협은 망해가는 장르라

















whivubiwbirw님의 댓글
고인물들 장르 되가는 것 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