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옛날에는 양판소 별로 안좋아 했는데
페이지 정보
본문
입맛이 바뀜 출근하면서 볼 만한 건 양판소 만한게 없더라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wahahahaha님의 댓글
예전이나 지금이나 대부분 소설은 트렌드따라 만든거라 아닌게 더 드물듯







Eoooooooo님의 댓글
그만큼 오래 살아남았다는건 소재가 좋긴 한거니까





wtrzhfkthatsj2778391님의 댓글
양산이 된다는게 어느정도 검증이 됐다는거지 그 다음은 필력 문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