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조선에서 인간병기로 살아가는 법 거의 다 읽어감
페이지 정보
본문
보통 무력 쓴다고 해놓고도 나중에 정치 행정만 하는게 대부분의 대역인데
이건 진짜 무력으로 다 해결하네 ㅋㅋㅋ
대역치곤 200화 초반이라 짧아서 부담없고 킬탐이상이라 볼만 함
이건 진짜 무력으로 다 해결하네 ㅋㅋㅋ
대역치곤 200화 초반이라 짧아서 부담없고 킬탐이상이라 볼만 함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wtrzhfkthatsj2778391님의 댓글
그건 너무 짧은데 웹소설이 길다고 부담있을게 있나?

088776283님의 댓글
대역에 무력만으로라니...

Killerqueen님의 댓글
전쟁씬 좋아하는데 좀 많으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