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노벨피아 신작? 후기
페이지 정보
본문
로판 속 주인공이 나만 좋아함인데 개인적으로 재밌게 봄
프린세스메이커+회귀+캐빨 소재고 대충 어떤 줄거리일지 다 상상 가능할 것 같긴 한데 뻔한 내용임
전생해서 게임이란 걸 알아차리고 끝없는 회귀를 끝내기 위해 엔딩을 보기 위해 히로인을 돌보면서 애정을 느끼고 행복을 빌어줌
매 회차마다 용병, 상인, 마법사, 해적, 야만인 등등 다양한 모습의 히로인 보는 재미가 있던 작품이었음
막 명작, 수작이다 이런 느낌은 아닌데 캐빨물, 순애물 좋아하면 재밌게 볼 수 있을듯. 노벨피아 결제하고 볼거 없으면 보는거 추천함
프린세스메이커+회귀+캐빨 소재고 대충 어떤 줄거리일지 다 상상 가능할 것 같긴 한데 뻔한 내용임
전생해서 게임이란 걸 알아차리고 끝없는 회귀를 끝내기 위해 엔딩을 보기 위해 히로인을 돌보면서 애정을 느끼고 행복을 빌어줌
매 회차마다 용병, 상인, 마법사, 해적, 야만인 등등 다양한 모습의 히로인 보는 재미가 있던 작품이었음
막 명작, 수작이다 이런 느낌은 아닌데 캐빨물, 순애물 좋아하면 재밌게 볼 수 있을듯. 노벨피아 결제하고 볼거 없으면 보는거 추천함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kfltmdkfltm님의 댓글
본문 내용만으로도 대충 상상은 되는데 나중에 결제하면 도전해보겠음

내가뭐냐고물으면님의 댓글
아 순애물.. 마력이없다


Dhdydhdhdnd님의 댓글
괜찮은평이잇네요 흠






cool07mg님의 댓글
난 순애물 완전선호해서 함 찍먹해볼게요 ㄳ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