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epub으로 보는 사람 있나요?
페이지 정보

본문
epub으로 볼 때 뭐로 보나요?
텍본은 문리더로 보는데 epub은 괜찮은게 없네요.
텍본은 문리더로 보는데 epub은 괜찮은게 없네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wiekekrk2님의 댓글
잘 안보는데 간혹 하나씩 봄 마루로 보면 별 다를건 없긴함







qhrehfdydslr님의 댓글
이펍은 정발 안된 소설 직접 번역해서 볼 때 빼고는 안쓰는듯
그것도 걍 pdf나 텍본으로 정리하는게 편함...




그래서아이디모함님의 댓글
요새는 어플이 워낙 좋아서 굳이 이펍으로 안봐도 괜춚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