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마법학교 마법사 개그가 맘에 든다.
페이지 정보
본문
이렇게 길게 연재하는데도 아직도 웃음이 나올정도로 등장인물들 가지고 드립을 칠 수 있다는게 대단함..
1500 화가 넘었는데 아직도 주인공이 3학년인데, 과연 몇 화까지 이 폼을 유지할 수 있을지..
1500 화가 넘었는데 아직도 주인공이 3학년인데, 과연 몇 화까지 이 폼을 유지할 수 있을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pgpvpcp님의 댓글
글쓰는기계 장점이지



kysihysdh님의 댓글
티키타카졸잼임




qhrehfdydslr님의 댓글
진짜 롱런이긴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