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이제 제미니 api 깡계들 잡아내기 시작했네..
페이지 정보
본문
번역용으로만 사용하던 api들 다 사용불가능해짐 ㅠ
예전에 제재 별로 안할때 많이 해놓을걸..
번역하기 쉽지 않다..
예전에 제재 별로 안할때 많이 해놓을걸..
번역하기 쉽지 않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qhrehfdydslr님의 댓글
깡계는 거의 없고 본계정만 주로 쓰는데 이건 멀쩡할라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