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전독시 vs 나혼렙
페이지 정보

본문
둘다 흥행면에서 크게 터졌는데 뭐가 더 필력이 좋다고 봄?
다른거 안따지고 원작 소설만 따졌을 때
다른거 안따지고 원작 소설만 따졌을 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nahdifo님의 댓글
전독시가 훨 좋지


Rfjfjfjcj님의 댓글
전독시 보다가 울었어서 저는 전독시, 뇌빼고보려면 나혼렙이 더좋은듯

dafsdsaf님의 댓글
전독시지 이건






유잼소설을찾아서님의 댓글
닥 전
나혼렙 저는 소설도 만화도 10화도 못보고 하차했습니다.









Alskdjfh님의 댓글
둘 다 취향 아니긴 한데 그래도 소설만 따지면 전독시가 좋을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