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올라오는 소설들에 댓글이 안달리니까 아쉽네
페이지 정보
본문
헬븐에서는 적어도 완결 소설들에는 댓글들이 많이 달려서
그거 보고 이게 볼만한지 아니면 소설이 아니라
그냥 활자 나열인지 어느정도 알 수 있어서 편했는데
지금은 댓글들이 없어서 일일히 찾아봐야하는게 아쉬워
그거 보고 이게 볼만한지 아니면 소설이 아니라
그냥 활자 나열인지 어느정도 알 수 있어서 편했는데
지금은 댓글들이 없어서 일일히 찾아봐야하는게 아쉬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유잼소설을찾아서님의 댓글
AU 파밍 처음부터 하려니까 너무 힘들긴함ㅎㅎ







null2002님의 댓글
댓글 보고 리뷰도 찾아보고 하면서 받아봤는데 지금은 너무 섞여있는..















Alskdjfh님의 댓글
Au 너무 비싸서 받을 엄두가 안남


cyverbee99님의 댓글
포인트압박이 엄청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