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10~15년전 작품들 지금 읽어보면
페이지 정보
본문
지금보면 촌스러운느낌듬
장르소설이 그만큼 발전한거지 뭐 ㅋㅋㅋ
댓글목록


유잼소설을찾아서님의 댓글
확실히 장르나 필체 같은게 변해가는게 보입니다 ㅋ
피마새 같은것도 다시 읽어보려고 하면 보기가 좀 힘들더라고요














1231241515님의 댓글
그때는 몰입했는데 이젠 못해 트렌드가 많이 바뀌어서






내가뭐냐고물으면님의 댓글
걍 시대 타는거지뭘


dkdhgfdhgf님의 댓글
프로토스 출신도 아니고 칼라로 연결되어 있는 마냥 공유 해대는데 못해지면 접시물에 코밖아야 하는 거 아닌가 ㅋㅋ



Alskdjfh님의 댓글
유행이라는게 있낀 하니까 어쩔 수 없는 듯


cyverbee99님의 댓글
옛날양판소는 진짜..오글..





qhrehfdydslr님의 댓글
드래곤라자 후치 노래 부르는거 요즘 작품에 들어갔다고 생각하면


제육돈까스초밥님의 댓글
나는 그때 작품이 너 좋다고 느낌 요즘에 나오는거 보면 알맹이는 없고 포장만 요란한 작품을 너무 보니까 오히려 잘만든 소설 처럼 느껴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