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Au값 이상한거 좀많네
페이지 정보
본문
연중하고 습작처리된거는 구하기함드니 70au에 파는건 이해가 가는데
그냥 연재중인게 70au는 개비싸네 누르려다가 가격보고 놀래서 뒤로감
그냥 연재중인게 70au는 개비싸네 누르려다가 가격보고 놀래서 뒤로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kysihysdh님의 댓글
전의 정책이좋았는디..













arkarkarkark님의 댓글
높구마잉...









내가뭐냐고물으면님의 댓글
판매자 마음이라..






Alskdjfh님의 댓글
소설에 100은 진짜 아닌거 같음


cyverbee99님의 댓글
파밍 열심히 해야지
신중해지고










qhrehfdydslr님의 댓글
AU도 덜 벌리고 가격도 올라가고 힘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