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오랜만에 문피아 무료베스트 전멸함
페이지 정보
본문
읽을 만한 거 올라왔나 해서
항상 체크 하는게
문피아 유료임박이랑 무료베스트 섹션인데
오랜만에 전멸함 ㅋㅋ
웹소설만 읽다가 웹소설 쓰는 애들 글이랑
유치원 생활백서 수준으로 말에 말에 말을 설명하는 안타까운 글도 있고
혼잣말만 죽어라 하면서 회귀 파먹는 글 밖에 없음 ㅎㅎ;;
항상 체크 하는게
문피아 유료임박이랑 무료베스트 섹션인데
오랜만에 전멸함 ㅋㅋ
웹소설만 읽다가 웹소설 쓰는 애들 글이랑
유치원 생활백서 수준으로 말에 말에 말을 설명하는 안타까운 글도 있고
혼잣말만 죽어라 하면서 회귀 파먹는 글 밖에 없음 ㅎㅎ;;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kimmargy님의 댓글
소설은 함도 안봐서 모르겠넹 읽을만한가요?






내가뭐냐고물으면님의 댓글
근데 조회수 많아지지않음?





dkdhgfdhgf님의 댓글
요새는 레알루 가뭄 쩔던데


Alskdjfh님의 댓글
문피아도 가뭄 좀 심하긴 한 듯


Killerqueen님의 댓글
지갑송 신작 있던데 읽어볼까





qhrehfdydslr님의 댓글
곧 공모전 아닌가

제육돈까스초밥님의 댓글
진짜 인정임 뭔가 알맹이가 없는 소설이 너무 많다고 느껴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