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흡수수선전은 가볍게 쓴게 생각보다 잘된건가
페이지 정보
본문
상계 올라가서 쓸 스토리가 없었나
지구에서 혐성질 하는것도 재밌긴 했는데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쌍수로 경지 개빨리 올렷고 지구에 있던 네크 분량도 엄청 적기도 했는데
뭔가 아쉬운 느낌임
지구에서 혐성질 하는것도 재밌긴 했는데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쌍수로 경지 개빨리 올렷고 지구에 있던 네크 분량도 엄청 적기도 했는데
뭔가 아쉬운 느낌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kdhgfdhgf님의 댓글
원패턴이 너무 심하긴 했음














qhrehfdydslr님의 댓글
적당히 잘 끊었다고 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