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지구식구원자전형 후기
페이지 정보

본문
나는 가벼운 느낌의 소설을 별로 안좋아함.
그런 의미에서 이 소설은 내 인생 소설중 하나라고 단언컨대 말할 수 있을듯
고구마도없고 적당한 사이다에 아포칼립스물인데 다들 한번쯤 보는걸 추천드림
그런 의미에서 이 소설은 내 인생 소설중 하나라고 단언컨대 말할 수 있을듯
고구마도없고 적당한 사이다에 아포칼립스물인데 다들 한번쯤 보는걸 추천드림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cyverbee99님의 댓글
어둡고 칙칙하고 텁텁먹는 재미 굿

닉네임3498님의 댓글
나도 지금 보기 시작함 ㅋㅋ






autumn1님의 댓글
아포칼립스 형식 소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