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여기 au는 얼마나 드는거임
페이지 정보
본문
못받은거 받으려고 모으기는하는데 어느정도로 모아야 여유로운지 모르겠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fwfwfwww님의 댓글
업로더가 정하는건지 가격이 다름




chegavara님의 댓글
가격은 천차만별인듯









bandit259님의 댓글
가격은 업로더가 정한거였네

sdfsdfsd23님의 댓글
상한을 정해 줘야지 너무하네~ 전처럼 50으로 하지~

천마지존만마앙복님의 댓글
아 날라간게 아쉽네요.. ㅠㅠ




CarpeXDiem님의 댓글
그냥 하루에 10 au 씩 모울 계획으로 300 모이면 받으려구요. 근데 내가 보는거는 안올라오네요 ㅜㅜ



제육돈까스초밥님의 댓글
오늘 소설 받는데 100이 넘어가는거 보고 진짜 미칠거 같음 적어도 예전의 3배는 가지고 있어야 여유 있는거임







dkajdkasjdkasdj님의 댓글
진짜 일정해야 편한데 답없음



oooopsss님의 댓글
그냥 계속 파밍 파밍 해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