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장르 소설이 재미가 줄어서 슬프다요
페이지 정보
본문
신비의제왕 보고 나서 국내 소설들 뭔가 흥미가 없어지고 ai번역 알게 되면서 신세계를 경험했다가
이것도 적응을 해서 그런가 좋은 작품이 없어서 그런가 요즘은 잠 줄여가며 보는 소설이 없네
이것도 적응을 해서 그런가 좋은 작품이 없어서 그런가 요즘은 잠 줄여가며 보는 소설이 없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kajdkasjdkasdj님의 댓글
요즘 장르소설판이 줄어드는 추세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