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고블린 중중의존 야설아님?
페이지 정보
본문
암만봐도 고블린으로 히토미찍을거 같은제목인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닉네임3498님의 댓글
야설은 커녕 아직까지 히로인이라 할만한 여캐도 안 나옴 ㅋㅋ
제목은 그냥 별 의미 없고 스킬 연습할 때 고블린 잡고 스트레스 풀 때 고블린 잡고 급전 필요할 때 고블린 잡고 그래서 그렇게 제목 지은 듯
보다보면 작중 세계관에서 고블린의 신이 좀 중요한 빌런 인게 아닌가 하는 느낌은 있음

dkssud1568님의 댓글
놀랍게도 야설 아님
완전 정통 dnd물이라고 생각하면 될듯


Vivavene님의 댓글
제목을 잘못 지은 듯

dkssudgktpdy1111님의 댓글
고블린 나오는 소설 좋아하는데 읽을만한가요?

Paka9999님의 댓글
야설 아니고 dnd기반 모험물임 재밌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