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이북리더기 쓰는 사람?
페이지 정보

본문
이북리더기 어떤거 쓰세요? 이번에 사보려고 하는데 뭐 살지 고민되네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ForNovel님의 댓글의 댓글
아하..


ForNovel님의 댓글의 댓글
어떤 제품 쓰세요?
6, 7인치 중에 고민 되는데 오닉스 제품 찾아보니 고6, 고7 이렇게 있네요.


ForNovel님의 댓글의 댓글
직구품이 더 싸고 선택지가 많아서 (빅미, 한본, 아이리더 등등) 고민 해봤는데 이런 경우도 있네요..


ForNovel님의 댓글의 댓글
리디페이퍼 전용기던데 신제품 출시 안한지 몇년 되었더라고요.
신제품 나왔으면 생각해볼만 한데 아깝네요.


ForNovel님의 댓글의 댓글
팔마 추천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폰 사이즈라서 이거 볼바에 폰으로 보는게 낫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서 어떤 매력이 있는지 궁금해요.


ForNovel님의 댓글의 댓글
고7 오닉스 제품 중에 인기가 많아서 눈여겨 보고 있어요.
다만 7인치라 오래 들고 보기에는 무거울거 같은데 어떤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