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노피아 이제 볼게없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악역의 엔딩은 이제힘빠지는느낌인지 내가 흥미를 잃은건지 손이안가고 재밌게보고있는 내오른손의 흑염룡은 작가가 슬럼프인지 연참력이 줄어들었음 기간을 가지면서 다시 리프레쉬하는것도 좋을듯 최근 길을 잃은 느낌이라 필력은 괜찮았는데 노피아 진짜 볼거없네 ts저능아물이 주류라서 그런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lskdjfh님의 댓글
노피아는 한번에 몰아서 봐야하는 듯












dkajdkasjdkasdj님의 댓글
노피아는 너무 마이너한 장르가 많아서








Sanemiho님의 댓글
미친년이나 악질방송안ㅣ에요 같은 인방물이 젤 재밌었는데 요새는 없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