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근데 본거 삭제하는편임?
페이지 정보
본문
진짜 텍스트만 모으면 10년 모아도 20기가를 안넘을거같은데 삭제할 이유가 있나?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hshehdhsgsh님의 댓글
굳이 그러진 않지





게살버거피클도둑님의 댓글
맘에 안드는거 다시 다운 안받게 저장해놈


제육돈까스초밥님의 댓글
이사시키거나 너무 노잼이면 삭제함




Dkxidbekwish님의 댓글
옛날 스캔본들은 삭제했는데 텍본은 괜찮은듯



Alskdjfh님의 댓글
굳이 삭제는 안하는 편이긴 함






지하200m암반수님의 댓글
진짜 개쓰레기 아니면 안지우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