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요즘 ts물 솔직히 여주물 같음
페이지 정보
본문
옛날에는 성별의 변화로 생기는 육체적 정신적 사회적 변화에 초점을 맞췄는데
요즘 ts물은 그냥 프롤로그 끝난 시점에서 암타 완료된 암컷임.
그딴 변화? 알빠노 미소녀 럭키☆로 퉁침.
사실상 여주물인거지
그런데 작가들이 왜 굳이 여주물을 안 쓰고 ts물을 쓰냐고?
여성의 심리나 행동원리를 이해하기 귀찮은 남자 작가들이 ts라는 요소를 그냥 자기들이 여주로 소설쓰기 위한 빌드업일 뿐임.
솔직히 요즘 히트치는 ts물들 그냥 처음부터 여주로 만들고 했어도 아무 상관없음
요즘 ts물은 그냥 프롤로그 끝난 시점에서 암타 완료된 암컷임.
그딴 변화? 알빠노 미소녀 럭키☆로 퉁침.
사실상 여주물인거지
그런데 작가들이 왜 굳이 여주물을 안 쓰고 ts물을 쓰냐고?
여성의 심리나 행동원리를 이해하기 귀찮은 남자 작가들이 ts라는 요소를 그냥 자기들이 여주로 소설쓰기 위한 빌드업일 뿐임.
솔직히 요즘 히트치는 ts물들 그냥 처음부터 여주로 만들고 했어도 아무 상관없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lalalaqa님의 댓글
뭐 그것도 있고 정체성 문제에 대한 고찰에 이미 사람들이 지겨워하는 것도 있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