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코리타 작가 소설은 내 취향에 진짜 딱이네
페이지 정보
본문
아카데미에서 살아남기도 진짜 좋았는데
세상에 나쁜 영애는 없다도 참 만족스럽네.
사건들이 해결되는 과정에서 그 묘한 감동요소가 취향에 딱임.
글을 잘 쓴다는게 이런게 아닐까 싶네.
제목보고 세상에 나쁜 영애는 없다 안봤는데 이걸 이제야
봤다는게 살짝 아쉬울정도.
세상에 나쁜 영애는 없다도 참 만족스럽네.
사건들이 해결되는 과정에서 그 묘한 감동요소가 취향에 딱임.
글을 잘 쓴다는게 이런게 아닐까 싶네.
제목보고 세상에 나쁜 영애는 없다 안봤는데 이걸 이제야
봤다는게 살짝 아쉬울정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fkgosndefrgjk님의 댓글
한번 차자 봐야 게내요


SUNCREAM님의 댓글
취향맞으면 인정


autumn1님의 댓글
코리타 작가 소설 재미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