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요샌 열혈물 같은 느낌의 소설이 없는거같아
페이지 정보
본문
예전에 자주 보던 작가중에
엄청 공장처럼 빨리 쓰는대 취향에 맞아서
일부러 찾아보던 작가가
가끔 열혈물 느낌으루 써주면 그렇게 좋았었는대..
요샌 그냥 어디서 시놉시스 표본이라도 있는지
죄다 비슷비슷한거같아..
엄청 공장처럼 빨리 쓰는대 취향에 맞아서
일부러 찾아보던 작가가
가끔 열혈물 느낌으루 써주면 그렇게 좋았었는대..
요샌 그냥 어디서 시놉시스 표본이라도 있는지
죄다 비슷비슷한거같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kort1456님의 댓글
솔직히 열혈물 한편씩 편결로 읽으면 고구마 심해서 별로임




autumn1님의 댓글
일본식 이세계 전생물
